많은 차량들을 소유하신 회원님이십니다~
저번주 에쿠스 차량에 이어서 금일 샤브 차량도 인스톨하셨습니다.....그리고 2주후 BMW F10 풀 다이아톤 예약도 하셨어요~
샤브 차량에 인스톨 시스템은 아이팟을 활용한 audison사가 추구하는 Full DA시스템입니다..
기존 시스템과 비교되는 'Full DA'시스템의 장점은 ↓
기존의 시스템은 오디오 신호를 세 번의 D/A 및 A/D 변환과정을 통해 수행함으로서
낮은 품질의 신호를 재생합니다.
Full DA technology는
앰프 내부에 양질의 컨버터를 통해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로 단 한 번의 변환만을 수행합니다.
ㅎㄷㄷ한 유닛들이 샤브 차량에 전부 인스톨됩니다~
주목할 상품은 미쯔비시사의 다이아톤 신형 스피커
DS-G20 국내 첫 인스톨입니다~
트윗의 스펙을 보시면 완전 ㅎㄷㄷ !!!
1.5kHz~60kHz
정말 기대되는군요~
샤브 차량 도어 핀이 국산차량과 반대입니다~
신기해요^*^
차량 연식에 비해서 관리가 너무 잘 됐네요~
차주분의 열정이 대단하십니다~
bmw f10 빨리 보고 싶어요 ㅎㅎ
다이아톤의 독자적인 진동판 소재 NCV !!!
NCV 소재의 뛰어난 성능은 상위 모델 DS-G50에서 이미 채용되어 스피의 세계 혁신을 가지고 왔습니다~
스피커의 혁신과 같은 다이아톤이 더 많은 유저들에게 다이아톤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서
2웨이 스피커 DS-G20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~
일본현지에서 인기 대단하죠
1차 생산분 마감 !!! (어렵게 한조 구함)
국내에선 벅스드림을 통해서 다이아톤 혁신을 4월부터 맛 보실 수 있습니다~
벅스드림의 주력모델 다이아톤 벌써부터 기대됩니다^*^
다이아톤 뺏지도 있군요~
순정형 인스톨 차량에 부착 될 다이아톤 인증 !!!
나~ 다이아톤 달려있다 ㅎㅎㅎ
DS-G20 미드우퍼는 혁신적인 초저음을 내는 SW-G50의 기술을 적극 활용한
대형 페라이트 자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~
이 자성 시스템은 강력한 자력과 낮은 왜곡을 양립하여
양질의 저음 재생을 실현합니다
DS-G20 트윗 챔버입니다~
유닛의 방사각 설정은 물론 딜렉터를 활용하여 지향성과 확산성 2가지 조건을 만족시켜줄 유닛입니다~
무시무시한 G20 트윗 !!!
초고음 재생에 유리한 돔형과 고역음 재생에 유리한 콘형 !!!
2개의 다른 구조를 일체화하여 1.5kHz~60kHz의
초 광대역을 부드럽고 선명하게 재생합니다~
챔버로 통한 최적의 청취영역 튜닝~!!!
다이아톤 일체형 챔버~
청취 영역 확보와 디테일한 튜닝을 위해선 트윗 유닛의 방사 각도가 상당히 중요합니다~
한번 시공 후 방사 각도 설정이 자유롭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중복 작업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~
차주분의 라우드한 음악성향 도우미~헤르츠 HX300D
600W~1200W
무서운 유닛이죠!
포트길이 튜닝후 격벽방음 처리~
너무 오래 사용하신 순정밧데리는 이제 은퇴합니다 ㅠㅠㅠ
미국에서 비행기 타고 온 오딧세이 !!!
미국 오딧세이 밧데리는 드라이셀 테크놀리지를 채택하여 고성능을 실현하였으며 세계의 가혹한 필드에서 군용 및 민간항공기,
전차 특수 장비에도 널리 사용되는 제품이므로 세계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ㅎㅎㅎ
유사품 주의하세요 !!!!
겉과 내용이 다른 불량식품이 판을 치는 세상입니다 ㅠㅠㅠ
2013년 2월 생산분~
미국 생산
아시아딜러 JAPAN
국내수입원:오릭스 코리아
밧데리 하나 교체했는데 신형 엔진룸처럼 보이네요~
반짝*반짝*
보체엠프로 양질의 전원공급을 위한 오디슨사의 대용량 콘덴서~
유저들에게 입증된 콘덴서들.....
오디슨,브락스,문도르프 순이라 보시면 됩니다~
트렁크 인스톨은 실장님께서 1대1일 전담마크하여 오늘도 고생하십니다~
자로 잿듯한 케이블 정리의 1인자 !!!
캠브리지 ID100에서 나온 디지털 신호는 SFC를 거친후 비트원에서 프로세싱 그리고 오디오 퀘스트 보드카
이더넷을 사용하여 보체엠프가 상호 네트워크 하는 과정입니다~
Full DA !!!
오디오 퀘스트 Ethernet Vodka 케이블 ↑
다이몬드를 권해드렸으나 가격이 ㅎㄷㄷ한지라 일단 보드카 사용 !!!
24비트 192라?
어서 비트플레이어와 비트원2가 나와야지 엠프의 스펙을 느낄 수 있을텐데....ㅠㅠ
조금만 더 기다려 봅시다~
일단 비트플레이어는 6~7월 출시라 하네요
그리고 비트원후속
그리고 떼시스 후속
↑
오디슨 SFC....
SFC(Sampling Frequency Converter)
디지털 오디오 입력신호는 TosLink(광학), 1RCA(동축전기) 출력도 입력과 동일합니다~
입력 오디오의 유효해상도는 16비트/32kHz에서 24비트/192kH이며 해상도 오디오 출력은 48kHz에서 원본과 같은
동일은 비트로 pass됩니다~(광출력 차량만 적용가능)
업 샘플링 다운 샘플링은 물론 디지털 노이즈 필터 기능까지 탑제되어 있습니다~
일반 비트텐은 없는 디지털 옵티컬 기능 !!!
비트텐D와 비트원은 디지털 옵션이 있으며
비트원은 코엑셜과 옵티컬 디지털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~
트렁크 이미지!!!
오버스럽지 않은 엠프렉 디자인~
소리도 중요하지만 명품에 걸맞게 유닛들 포장도 중요합니다~^^
디자인 인스톨은 일단 소리를 만든다음 권해드립니다...
비트원 프로세서와 보체5CH
보체 엠프의 활용도~
동급 기종중 끝판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의 음질과 출력~
그것도 엠프1대에서...
그리고 av-bit in인터페이스 추가 옵션을 사용하면
Full DA가 가능한 제품 !!!!
블링~블링^*^
역시 다이아톤과 Full DA !!!
차주분이 출고후 댁에 가시던 중 10년동안 카오디오를 했지만 오늘의 감동이 최고라고
전화주셨으며 사운드가 너무 좋아 집에 들어가기 싫다고 하시네요 ㅎㅎㅎ
고속도로 그만 배회하시고 가족의 품으로 들어가세요^^
BMW F10 기대하세요~
감사합니다